SegMetrics: 포괄적인 마케팅 분석 도구
SegMetrics는 기술적 복잡성 없이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찾는 전문가를 위해 설계된 강력한 마케팅 분석 플랫폼입니다. 이 플랫폼은 5천만 개 이상의 리드와 32억 달러의 수익을 추적하는 50만 개의 마케팅 캠페인에서 방대한 데이터를 자랑합니다. 이 플랫폼은 기존 마케팅 도구와 원활하게 연결되어 사용자가 리드 출처, 행동 및 마케팅 노력의 전반적인 가치를 완벽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합니다. 설치 과정은 간단하며, WordPress 내에서 간단한 플러그인 설정만으로 이루어져 사용자가 주요 기여 기능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합니다.
SegMetrics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리드 출처를 분석하고 광고 지출 수익을 계산하며 특정 페이지 방문을 추적할 수 있으며, 이는 모두 CRM 시스템의 정확한 데이터에 기반합니다. 이 플랫폼은 Infusionsoft, ActiveCampaign, Google Ads 등과 같은 인기 도구와의 통합을 지원합니다. SegMetrics는 수익성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지표가 필요한 직접 마케팅 담당자 및 SaaS 회사에 맞춰져 있어 사용자가 혼란스러운 데이터 해석의 번거로움 없이 정보에 기반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.